고스트 오브 요테이 출시 시간 총정리, 복수의 여정이 시작된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 출시 시간 총정리, 복수의 여정이 시작된다

'고스트 오브 쓰시마'의 후속작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고스트 오브 요테이(Ghost of Yōtei)'의 출시가 드디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가족을 죽인 자들에게 복수하기 위한 주인공 '아츠(Atsu)'의 장대한 여정을 그린 서커 펀치(Sucker Punch)의 신작입니다.

마치 구로사와 감독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 게임을 빨리 만나보고 싶으실 텐데요.

정식 출시까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정확한 출시 시간과 함께, 어떤 게임인지 미리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 지역별 출시 시간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현지 시간 자정을 기준으로 게임이 출시되거든요.

그래서 시간대가 가장 빠른 뉴질랜드 유저들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플레이하게 될 예정입니다.

혹시 트위치(Twitch)나 다른 소셜 미디어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스포일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데요.

이 점은 꼭 기억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북미 지역의 경우 미국 동부 표준시를 기준으로 일괄적으로 출시되거든요.

그래서 북미 서부(PDT)는 10월 1일 수요일 오후 9시, 중부(CDT)는 오후 11시, 동부(EDT)는 10월 2일 목요일 오전 12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 어떤 게임일까


전작과 마찬가지로 '고스트 오브 요테이'는 드넓은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액션 게임인데요.

가족을 몰살한 '요테이 식스(Yōtei Six)'라는 집단을 쫓는 여성 '아츠'의 처절한 복수극이 주된 스토리입니다.

우리는 아츠의 여정을 따라가면서 그녀의 과거와 가족들과의 소중했던 순간들도 함께 엿볼 수 있거든요.

이를 통해 스토리에 더욱 깊이 몰입할 수 있습니다.

'요테이 식스'의 멤버들을 찾기 위해 아츠는 일본 전역을 여행하며 숨 막히게 아름다운 풍경들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붉은 잎이 가득한 안개 낀 숲부터 눈으로 뒤덮인 산봉우리까지, 그야말로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은 '단서 시스템'을 도입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자유도를 높였거든요.

적이나 다른 인물에게서 얻는 정보에 따라 새로운 탐험 지역이나 추격할 적, 잠금 해제할 능력 등을 발견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물론 새로운 장소로 이동할 때는 언제나 강력한 적들과 마주할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아츠는 카타나(katana)부터 쿠사리가마(kusarigama, 사슬낫)까지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다룰 수 있습니다.

이 방대한 무기들은 특정 적을 상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거든요.

예를 들어 어떤 적은 쌍검에 약하고, 다른 상황에서는 창을 사용해야만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식입니다.

각 무기는 고유한 업그레이드와 마스터해야 할 기술 세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전투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폴리곤(Polygon)의 '고스트 오브 요테이' 리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0 댓글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