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레이더스 흔적을 따라서 퀘스트 공략과 정확한 조사 위치 안내



아크 레이더스 흔적을 따라서 퀘스트 공략과 정확한 조사 위치 안내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흔적을 따라서(With A Trace)' 퀘스트는 목표 위치 근처에만 가도 퀘스트 알림이 갱신되는 특성 때문에 은근히 헷갈릴 수 있는데요.

분명 목표를 찾으러 가는 중인데 실제 조사해야 할 지점은 수백 미터 더 떨어져 있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곤 합니다.

'첫 번째 거점(A First Foothold)'이나 '폐허가 된 잔해(Reduced To Rubble)'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위험한 '푸른 문(Blue Gate)' 지역에서 진행되거든요.

엉뚱한 곳을 헤매다 적들에게 발각되어 목숨을 잃는 일이 없도록 정확한 목표 지점을 제가 직접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번 퀘스트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뉘며 블루 게이트에 파괴된 아크(Arc) 기계들을 방문하는 것이 핵심인데요.

첫 번째 임무인 '아크 기계를 누가 쓰러뜨렸는지 흔적 찾기'를 위해 우선 '황량한 공터(Barren Clearing)'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주의할 점은 공터 근처에만 가도 퀘스트가 완료된 것처럼 뜨지만 실제 조사 지점은 지도상 'Barren' 글자의 'ren' 부분 아래쪽이라는 점이거든요.

추적기가 가리키는 엉뚱한 방향에 속지 말고 파괴된 기계 본체 근처로 가서 옆으로 떨어져 나간 '팔 부품'을 조사하면 첫 번째 단계가 완료됩니다.



조사를 마쳤다면 다음으로 '장식된 잔해(Adorned Wreckage)'를 점검할 차례인데요.

근처에 있는 커다란 잔해가 그곳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은 지도에 명시된 '장식된 잔해'라는 별도의 랜드마크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곳은 앞서 방문한 황량한 공터에서 남동쪽으로 수백 미터 떨어진 '트래퍼 글레이드(Trapper's Glade)'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현장에 도착하면 옆쪽에 놓인 컴퓨터 터미널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를 켜서 상호작용하기만 하면 퀘스트가 최종적으로 마무리됩니다.



이렇게 해서 아크 레이더스의 조금은 까다로운 추적 임무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전장에서 더욱 강력한 레이더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필수 스킬' 트리나 '기계 부품(Mechanical Components)' 수급 방법도 미리 숙지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퀘스트 중에 무서운 '파이어볼(Fireball)'을 마주쳤을 때의 대처법이 궁금하다면 제가 이전에 작성한 가이드도 함께 확인해보시길 바라거든요.

오늘의 공략이 여러분의 '러스트 벨트(Rust Belt)' 생존에 큰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0 댓글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