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오브 요테이 용기의 성유물함 퍼즐 공략, 정답은 바로 이것
'고스트 오브 요테이(Ghost of Yōtei)'에서 초반에 만나게 되는 퍼즐 중 하나가 바로 '용기의 성유물함(Reliquary of Courage)'인데요.
혹시 이미 에조(Ezo) 대륙 깊숙이 모험을 떠났더라도,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호부를 보상으로 주니 꼭 돌아와서 해결할 가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용기의 성유물함'의 위치와 수수께끼 정답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에조의 안갯속에서 길을 잃으셨다면, 저희가 준비한 '고스트 오브 요테이 인터랙티브 맵'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거든요.
분명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용기의 성유물함 위치
'용기의 성유물함'은 '오래된 마구간(Old Stables)'의 북동쪽, 그리고 '요테이의 그림자 여관(Yōtei's Shadow Inn)'의 서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요테이 강(Yōtei River)의 굽이진 곳에 숨겨져 있어 찾기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가면 황금 새가 나타나 정확한 위치로 안내해 주거든요.
만약 황금 새를 처음 보셨다면, 따라가야 한다는 간단한 튜토리얼도 함께 나오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석상 앞에 있는 여성에게 말을 걸면 이 장소에 얽힌 설화에 대한 배경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데요.
그 다음, 석상 앞 명판을 조사하면 다음과 같은 수수께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소년이 길을 잃고 홀로 남았네. 허나 늑대들이 사방에서 나타나 그를 인도했으니, 그들의 눈은 진정한 요테이산을 바라보고 있었네.'
용기의 성유물함 퍼즐 해결 방법
주변을 살펴보면 중앙 석상 주위로 네 개의 늑대 석상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수수께끼의 핵심은 바로 마지막 구절, '진정한 요테이산을 바라보며'입니다.
각 늑대 석상으로 다가가 'R2' 버튼을 눌러, 석상들이 실제 '요테이산(Mt. Yōtei)'을 바라보도록 돌려주면 되거든요.
마지막 석상의 방향을 맞추면, 아츠(Atsu)가 자동으로 중앙 석상으로 이동해 보상을 획득합니다.
용기의 성유물함 보상
'용기의 성유물함' 퍼즐을 해결하면 보상으로 '요테이산의 호부(Charm of Mt. Yōtei)'를 얻게 되는데요.
만약 이전에 다른 성유물함 퍼즐을 먼저 풀었다면, 기존 호부가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호부는 받는 모든 피해를 약간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거든요.
전투가 어렵게 느껴지거나, 아츠의 기력을 회복에 덜 사용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이제 막 아츠의 정의를 향한 여정을 시작하셨다면, 저희가 준비한 '고스트 오브 요테이' 초보자 가이드에서 필수 팁들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힘의 성유물함', '인내의 성유물함' 퍼즐 공략과 함께 '미소 짓는 요시모토' 현상금 임무 공략, 그리고 말을 일찍 얻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댓글 쓰기